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15 프로 256 화이트 실사용 한달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5. 3.

아이폰 15 프로 256 화이트 실사용 한달후기

점점 옛 감성을 잃어버리는 아이폰이 아쉽기도 하지만

아이폰을 계속 사용할 수 밖에 없는 저는 이번에 새로운

아이폰15프로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폰6 때 부터 꾸준히 아이폰을 사용하다 보니

이제는 익숙해져서 갤럭시는 못쓰겠더라구요

그리고 뭔가 확실히 갤럭시 보다는 아이폰이

예전보다 디자인은 변했지만 더 세련미가 있어서

그런지 아이폰에서 벗어나기가 힘들긴 하네요

예전에는 휴대폰을 거의 1년에서 1년 반?

주기로 구입했었는데 , 확실히 아이폰도 스펙이

점점 좋아지니 사용기간도 더 늘어나는것 같기도 해요

전 이번에 3년 조금 넘게 사용하다 오랫만에

휴대폰을 교체했습니다.

사실 아이폰14로 구입할까 15로 구입할까

많이 망설였는데 그래도 가장 최신폰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여

아이폰15프로를 구입했고 기존에 128기가가

조금 부족하다 느껴 이번에는 256기가로

구입하게 되었고, 역시 색상은 가장 무난한

화이트로 구입했습니다.

구입한지는 약 한달 정도 되었으며,

아직까지 별 불편한점 없이

잘 사용하고 있긴 합니다.

 

속도,성능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폰은 아이폰11로

지금 15니까 약 4년전에 출시된 폰이네요

사실 기존에 사용하던 폰도 크게 문제는 없었지만

기본적으로 배터리 성능이나 속도가 확실히

느려지긴 하더라구요

지금 사용하는 아이폰15프로랑 비교했을때

켜지는 속도도 차이가 났어요

앱,인터넷 반응 속도에서도 차이가 났어요

확실히 칩셋부분에서 4단계를 건너뛰니

이런 반응 속도, 성능은 빠른게

체감이 되긴 합니다.

카메라

사실 이 부분이 조금 의아했어요.

특별하게 아이폰15프로가 카메라가

더 이쁘게 나온다거나 좋은걸 못느꼈어요

뭐랄까 분명 선명해지긴 한것 같은데

속도나 성능 대비 카메라 부분은

체감이 잘 안되더라구요.

일단 전 사진찍는걸 매우 좋아하는 편이라

배경, 인물 할것 없이 사진을

많이 찍는 편인데 특별히

우와 하는 그런 체감은 못느꼈어요.

지인이 프로맥스라 프로맥스로

사진찍어봤는데 확실히 프로맥스는

확 다르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부분이 굉장히 아쉬웠어요.

만약 카메라를 많이 신경쓰신다면

프로 보다 프로맥스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가격정보

전 대한폰에서 안산 시세표를 확인하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LG기기변경으로 구매했고

가격은 51만 원 현금완납 처리했습니다.

당연히 현금완납 처리했으니

단말기 할부금은 0원이고

전 지금 제가 사용하는 요금제만

나오고 있고 전 가족결합이라 기존에

할인받고 있던게 있어서 그런건 다 유지 되었어요.

그리고 제가 이번에 추가한건

제휴 카드 요금할인인데

이건 선택사항입니다.

제가 원래 신용카드를 한달에 30만원은

사용해서 그냥 카드만 바꾸면

요금할인이 1만원 이상되서

전 신청하고 추가로

요금할인 받고 있어요.

실사용후기

일단 흠 무게감은

기존보다 약간 더 무겁다

뭉툭하다 라는 느낌이 들긴 합니다.

당연히 256기가라 더 무거운건

당연한거긴 한데 생각보다

무게감이 느껴지긴 합니다.

그리고 디자인은 매우 만족합니다.

예전보다는 아니지만

이 뭉툭하고 각지며 두께감있는

디자인을 선호했던 저라 전 개인적으로

디자인면으로도 만족도가 높습니다.

그리고 성능 속도 이런것도

만족하고 있긴 합니다.

단, 카메라 부분이 좀 아쉬웠고

오래 들고 있으면 좀 무겁다는게

확실히 느껴지긴 하네요.

그리고 256 선택한 이유는

제가 사진 보다 동영상 용량이 컸고,

또 제가 게임을 좋아하는데

여러 게임을 바꿔가면서 하는데

은근 게임앱이 용량을 많이 차지해서

선택했는데 만족합니다

아주 넉넉해요.

근데 저같이 게임을 별로 안하고

굳이 큰 용량 필요없으면

128도 충분할것 같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