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녀와 순정남 줄거리 등장인물 리뷰/ 지현우 임수향에게 정체고백/ 정재순 이일화 비밀 알게됨/ 임수향 지현우에게 관심생김/9회 예고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5. 3.

미녀와 순정남 줄거리 등장인물 리뷰/ 지현우 임수향에게 정체고백/ 정재순 이일화 비밀 알게됨/ 임수향 지현우에게 관심생김/9회 예고

지현우는 임수향에게 자신이 대풍이고 이름을 개명했다고 고백했어요. 결국 임수향은 다시 지현우를 받아 들였어요. 이두일은 투자했던 친구가 사기를 쳐서 죽으려고 했지만 임예진이 말렸어요. 임수향은 과거 함께 살았던 집 근처 떡볶이집에서 만나 과거의 추억을 함께 했어요.

공진단(고윤)은 차화연과 임수향에게 뮤지컬을 함께 보자고 제안했고 차화연은 일부로 아픈 척을 해서 둘이서 보고 왔어요. 이두일은 공사판에서 일하다가 사고가 나서 응급실에 실려갔어요. 정재순은 이일화에게 대리모를 통해서든 박상원 후계자를 만들라고 했어요.

이것을 한수아가 듣고 박상원에게 일러 주었어요. 정재순은 조여사를 만나서 이일화 과거 이야기를 들었어요. 이일화는 미국에서 유학생 남자와 아기가 생겨 결혼한다고 했었다고 해요. 그런데 한국에서 박상원과 결혼하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고 말해주었어요.

차화연은 고윤에게 5억을 부탁했고 고윤은 흔쾌히 들어주었어요. 임수향과 지현우는 섬 촬영을 갖다가 같이 낙오가 되었어요. 지현우는 가방을 임수향은 핸폰을 잃어 버려서 다시 섬으로 갔다가 배를 놓치는 상황이 된 거지요. 임수향은 두려운 마음에 지현우에게 딱 붙어 있었어요.

아침에 깨었을 때 지현우의 얼굴을 보고 떨리는 마음을 느꼈어요. 이제 두 사람의 사랑이 시작될 것 같네요. 그런데 OST 가 너무 좋네요.

www.mk.co.kr
미녀와 순정남' 티저 공개...임수향 지현우 파란만장 운명 - 스타투데이
1123×12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