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시청률 결말 스페셜 예고편 연장 방송 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눈물의 여왕 시청률 공약 인증샷과 15화, 16화 결말을 앞두고 있는 스페셜 예고편 연장 방송 시간에 대해 알아볼게요.
요즘 본방사수하며 기다리는 드라마가 바로 눈물의 여왕인데요. mbti F 감성은 매회 눈물이 폭발하고 있습니다. 인스타에서도 F 감성 눈물의 시청자 인증이 올라오고 있더라고요.
눈물의 여왕답게 오열하는 씬에서 감정이 최고조에 달하는데요.
드라마 커뮤니티에서는 눈물의 시청자로 만든 백홍 최애 눈물씬은? 투표 중이더라고요.
차 사고 오열씬,
성당 앞 오열씬
수술실 오열씬
저는 차 사고 오열씬이 최고로 몰입했던 순간이었어요.
눈물의 여왕 시청률 공약 인증샷
눈물의 여왕 시작부터 김수현과 김지원의 몰입 연기와 케미, 그리고 박지은 작사님의 사랑의 불시착을 넘어서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tvN 드라마 중 사랑의 불시착 최고 시청률 21.7%, 도깨비 20.5%, 현재 눈물의 여왕은 21.6%입니다. 아직 0.1% 낮은 시청률이지만 마지막 결말을 앞둔 15화, 16화에서 2~3% 더 올라간다면 시청률 1위 가능할 것 같아요. 그럼 배우들의 20% 시청률 공약 인증샷을 볼게요.
이런 케미 다시 보기 어려울 듯! 이번 주가 마지막 회라니 아쉬워요.
백현우와 홍해인 백홍 커플 끝까지 파이팅! 이런 케미는 다시 보기 어려울 듯요.
홍수철 천다혜 ~ 이런 순애보가 또 있을까요?
윤은성 역의 박성훈 배우는 사랑해 주셔서 눈물 나게 감사합니다. 그리고 죄송하다고 인증샷을 올렸어요. 악역이 잘 어울려서 죄송한 거죠? 이제 그만 죄송해도 됩니다.
눈물의 여왕 15화 16화 스페셜 선공개
결말 예고편
기억을 잃은 해인 옆을 지극정성으로 지키는 은성과 모든 증거가 현우를 범인으로 몰고 있는 가운데 궁지에 몰린 현우를 구하기 위해 모두 한마음으로 움직이지만 해인 옆에 있겠다는 약속을 지킬 수 없게 된 현우 앞에 해인이 찾아옵니다.
홍해인은 수술을 받고 한국으로 윤은성과 돌아왔는데요. 기억을 상실한 채 백현우라는 이름을 깨어나 처음으로 말해보지만 전부인 스토커에 살인 용의자가 된 백현우를 만나러 가는데요.
기억을 잃기 전 자신의 눈이 얼마나 낮았던 거냐며 혼잣말하다가 문이 열리고 나오는 백현우의 모습이 보입니다.
현우의 표정은 눈물을 머금고 있는데요. 그런 현우를 바라보는 해인은 경계하다 곧 미세하게 표정이 변합니다. 제발 알아차려~ 더 아프지 말고 ㅠㅠ
눈물의 여왕 결말은 독일에서 등장하는 네잎클로버가 이들의 운명에 행운을 가져다줄 것 같은 기대가 있는데요. 결국 기억을 잃었지만 해인이 마음속 깊은 곳에서 절대 잊어서는 안되는 기억 백현우! 첫사랑이자 마지막 사랑인 백현우를 기억해 내고 헤피엔딩으로 끝이 나길 백홍 커플에게 뜨거운 눈물과 애정을 보내며 지켜볼게요.
눈물의 여왕 연장 방송 시간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종영을 앞두고 특별 편성으로 연장 방송 시간을 공개했는데요. 27일 토요일 15회, 28일 일요일 최종회 16회 모두 9시 10분에 방송됩니다. 특별 편성으로 마지막 두 회차가 기존 시간보다 10분씩 연장되어 결말 이야기를 더욱 깊이 있게 전달한다고 합니다. 백홍 커플 최종 마지막회 결말에서는 기쁨의 눈물만 기대할게요.
드라마 정보
제목 : 눈물의 여왕(Queen of Tears)
장르 : 로맨틱 코미디, 가족
방송 기간 : 2024. 3. 9.~4. 28.(예정)
방송 시간 : 토, 일 오후 9시 20분
방송 횟수 : 16부작
시청 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연출 : 장영우, 김희원
극본 : 박지은
출연 :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곽동연
채널 : tvN
시청률 : 14회 21.6%
(2024. 4. 21. 닐슨코리아 제공)
<눈물의 여왕=""> 15, 16화눈물의>
예고편 & 선공개
마지막 2회만을 남겨 놓은 '눈물의 여왕'!
예상되는 스토리와 함께 결말까지 궁금하지만 이제 주말을 기대할 수 없다는 아쉬움도 있네요.
지난주 수술과 기억 중 선택의 기로에서 해인은 수술을 받게 되었지만 꼭 자리를 지키고 기다리겠다던 현우가 뜬금없이 잡혀가는 해프닝으로 마음 무겁게 마무리되었죠!
답답한 마음에 예고편과 선공개 영상 찾아보았는데요.
과연 최고의 시청률로 tvN 드라마 역대 흥행 1위에 등극할 수 있을지 기대하며 잠시 살펴볼까요?
깨어난 해인
해인은 수술 후 깨어나지만 역시 기억은 사라지고 없어요.
아무것도 모르는 해인 옆에는 현우가 아닌 은성이 있었고 오만가지 거짓말로 해인의 기억에서 현우를 이상하게 몰아가지요.
비포 홍해인은 좀 외로웠겠네.
드라마 속 대사 중
아~ 정말 윤은성은 갈수록 야비해져 가네요.
마지막이라 바락을 하는 건지...
이제 내가 너 지킬 거야!
현우와 해인의 만남
감옥에 있는 현우는 얼마나 답답할까?
해인이 수술을 했는데 어떻게 깨어났는지 기억은 어떤지 이 억울한 상황을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아니~~ 현우에게 죄수복이라니!!!
이거 진짜 너무 심한 거 아닌가?
그. 런. 데!
현우에게 해인이 찾아와요!
얼마나 숭악한 놈이길래
바람피우고 이혼한 전처 스토킹하고
사람까지 죽여서 이런 데를 왔고...
드라마 속 대사 중
와~ 진짜!!
윤은성 너!!!
아주 현우를 최악의 인간으로 만들어버렸네요.
하지만 현우를 보는 순간!
맞아요!
해인은 과거를 기억하지 못해도 현우를 보고 눈동자가 흔들리고 또 가슴이 뛰기 시작해요.
여기까지 예고편과 선공개만으로 너무나 아쉬움이 남아 지난주에 나왔던 기분 좋은 장면으로 마무리할게요.
♥해인이 수술을 결심한 이유!
해인의 말에 의하면 '아깝고 열받아서'랍니다.
지난 13회에서는 해인(김지원)이를 치료할 수 있다는 병원의 연락이 오게 되면서
현우(김수현)와 해인은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 수술을 하러 독일로 가게 되었죠.
그러나 진료실에 들어가기 직전 현우는 해인이에게 말하지 않았던
수술의 부작용에 대해 말을 하게 되었고 해인이는 기억을 잃게 된다는
부작용에 크게 화를 내며 수술을 받지 않겠다 선언했었죠 ㅠㅠ
14회는 수술을 안받겠다 방황하는 해인이와 해인이를 수술 받게 하려는
현우의 고군분투가 담겨져 있음과
저의 리뷰에 분노가 섞여 있을 수 있음을 미리 말씀드리며
지금부터 이어서 눈물의 여왕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매주 토일 밤 9시 20분 tvN 본방송 스트리밍은 티빙&넷플릭스 *
출처 :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14회 공식영상
정말 배우님들의 연기가 레전드 역대급이었던 14회
감정이 폭발한다 - 심지어 배경도 예뻤다!!!
출처 :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14회 공식영상
하지만 기억을 잃는다는 사실에 해인이는 현우와 가족들을 잊게 된다는 부작용에
또 다시 독하디 독한 홍해인의 모습이 튀어나오고 말았죠.
그럼에도 현우의 우는 모습에 또 무너지게 되고 .. 감정의 오르락내리락이 장난 아니였던 14회.
김수현 배우님이 인터뷰할때 독일씬 찍을때가 정말 힘들었다고 하셨는데
이정도 감정의 높낮이라면 연기하기 정말 힘들었을 것 같더라구요.
( 힘들었다는게 뭐지? 싶었는데 이번 회차를 보면서 확실히 알게되었네요 ㅎ )
출처 :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14회 공식영상
14회 예고에서 나왔던 사고 씬은 다행히 무사히 넘어갔죠!
이 충격적인 사고는 모슬희의 사주를 받은 놈들이 진행했던 것.
아들 은성이 정신을 못차리자 해인이를 치워버리려 한거죠.
그러나 다행히도 해인이는 행운의 네잎클로버! 덕분에 사고 전
차량에서 나오게 되었고 괜히 현우 손만 다쳤네유 ;;
출처 :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14회 공식영상
하지만 모슬희의 장난질 덕분에 ^.^ 해인이가 마음을 다잡았습니다.
현우를 계속 보고 싶은 마음이 컸기에
기억을 잃게 되더라도 살아야겠다 생각을 하게 된거죠 ~~
그렇게 독일에서의 눈물 콧물 다 쏟고 난 뒤.. 해인이는 수술 결정을 하게 됩니다.
더 늦었으면 수술도 못받을 상황이었기에 다행다행 (이건 다행이었지..)
출처 :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14회 공식영상
그리고 기억을 잃은 뒤 봐야하는 다이어리도 먼저 써놨고..
현우도 해인이를 위한 영상도 찍어놨고 !
이제 해인이 수술 받고 완치 판정 받고
기억 잃어도 현우와 차근차근 추억을 또 쌓아가면 되겠구나 싶었는데
빅 똥이 해인이의 수술 직후 .. 시청자에게 던져지게 되었죠
( 아직도 !!! 그 장면만 떠올리면 화가나요 ㅠㅠㅠㅠ )
출처 :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14회 공식영상
아 제발 수철이랑 다혜도 좀 가만히....
다혜 수철이 좋다는데 왜 자꾸 주변 사람들이
다혜를 떨어트려놓으려고 난리인거여 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혜는 이미 수철이를 너무 사랑하기에
도망가려다가 함께 있게 되는데
이 선택으로 인하여 15회 예고를 보니 수철이가 다치나봅니다....
출처 :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14회 공식영상
다시 현우와 해인이 쪽으로 돌아와서 ...
해인이와 인사를 하고 꼭 앞에 있겠다는 약속을 하고 무너져버렸던 현우.
그런데 갑자기 경찰들이 들이닥치더니 현우를 체포해버렸죠.
그것은 바로 윤은성이 다 판을 깔아놨기 때문이었습니다.
바로 윤은성이 현우 죽이라고 사주했던 그 사기꾼 편상욱이었나???
그놈을 지가 죽여놓고 현우에게 누명을 씌웠기 때문.
도대체 뭘 어떻게 해놨길래 현우가 사람을 죽였다는 그런 증거가 나오냐고 ㅋ
그리고 뻔뻔스럽게 나타난 윤은성은 체포 당하는 현우에게
자기가 해인이 잘 케어해서 데리고 가겠다 재수없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후... 전재준보다 더한놈 !!! 연기도 잘해서 더 빡침
출처 :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14회 공식영상
그렇게 현우는 가차없이 체포 당해서 갇히고 말았고
해인이는 그 사이 수술을 잘 받고 깨어나게 되었죠.
역시나 기억은 잃은 상태.
은성은 자신이 해인이에게 소중한 사람이었던 것처럼
그리고 해인이가 유일하게 기억하고 있는 이름 백현우는
오히려 스토커라며 나쁘게 얘기를 하기 시작했죠.
슬슬 기억조작 시도중 ^___^
심지어 해인이 걱정에 오겠다던 가족들도 비행기 타고 못날라오도록
비리고 뭐고 다 묶어서 출국 금지 만들어버리고
그냥 아주 해인이를 자기 사람으로 새로 바꿔버리려고 작업을 제대로 해놨더라구요.
도대체 윤은성 이렇게 해가지고 얼마나 큰 벌을 받으려고
이정도 스케일의 말도 안되는 일을 벌이는 건지
이건 해인이를 사랑하는게 아니라 집착 광기 사이코자나;;;
출처 :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14회 공식영상
그러나 해인이의 무의식 속에 백현우는 깊게 자리잡고 있었죠?
첫눈과 자신의 손 끝의 봉숭아물을 보고 눈물을 흘리게 되는 해인이.
기억을 상실했지만 감정이 남아있다는 증거!
무언가 기억을 찾을 기폭제가 있다면 해인이 기억이 돌아올수도 있다는 증거인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두 사람 함께 봐야했던 첫눈은 .. 결국 떨어져서 보게 되었답니다.
현우는 살인 용의자로 독일 인터폴 통해 잡혀있는 상태...
일단 15회까지는 고구마 백만개 섭취 확정인 듯 싶네요 ㅠㅠㅠㅠㅠ
해인이 옆에서 은성이 작업을 해놔서 한국 돌아가서도 가족들이랑도 어색할거고
현우도 당장 볼수가 없으니 ... 해인이가 기억을 찾지 않는 이상 방법 없어보이는 이런 답답한 상황
리뷰 하면서 상기시키니 더 화가나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14회 공식영상
아니 해인이 기억상실만 해도 벅찬데 이렇게 현우를 범죄 용의자로까지 만들었어야 했냐구요!!!
작가님 ㅠㅠ 젭알 .... 16회 마지막에 얼마나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시려고 이렇게까지
극단적으로 주인공들을 .. 특히 고생만 한 현우를 몰고가시는 건지 ㅠㅠ
그리고 윤은성은 중간에 분량 삭제되었나 싶었는지 갑자기 분량 왜 급 늘어난겨...
15회 16회에서 중요하다더니 정말 빌런의 끝판왕으로 중요하게 나오는군요.
출처 :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14회 공식영상
헝헝 잘나가다가 .. 왜 이렇게 브레이크를 ......
머 그래도 이 위기를 기회로 현우는 제대로된 반격을 주변 사람들 도움 받아 할테고
결국엔 해인이와 해피엔딩이겠지만
은성이가 해인이 앞에서 자기가 소중한 사람인냥 연기하는게 너무 화가나네여
제발 .. 해인이가 금방 기억의 조각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래만봅니다.
+ 수철이도 많이 다치지 말고 다혜랑 행복하자..... (15회 예고 주의)
그럼 오늘은 여기서 이만 화나는 마음을 가라앉히며
눈물의 여왕 리뷰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주 사이다 조금이라도 기대해볼게요 작가님 😭😭😭
* 매주 토일 밤 9시 20분 tvN 본방송, 스트리밍 티빙 & 넷플릭스 *
독일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해인( 김지원 )과 현우( 김수현 ). 함께 시간을 보내는 와중에도 현우는 어떻게든 해인이 치.료 받을 수 있도록 안간힘을 쓴다. 한편, 만대의 방에서 도청기가 발견되면서 온 집안이 발칵 뒤집히고, 독일에 있던 해인( 김지원 )이 갑자기 현우 눈앞에서 사라지는데...
-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6화 줄거리
그럼 3분동안 얘기할게. 따로 시간 내서 얘기하면 진지해 보이니까 컵라면 익을 동안만. 당신이 좀 해 줬으면 싶은 것들. 나중에 제사 이런 거 지내지 마. 제사 음식 중에 내가 좋아하는 거 하나도 없어. 정 기념하고 싶으면 뷰 좋은 데서 와인 마시면서 내 생각해. 테이블에 헤르키나 신상 백 두어 개 올려놓든가. 부고 기사 이런 거 신경 좀 써 줘. 그, 미담 같은 거 찾아서 좀 넣어 주고. 찾아봐. 없진 않아.
그리고 내 장례식장에서 정신 놓고 있지 마. 거기 아마 나랑 안 좋았던 애들 다 올 거야. 현주, 정미, 은진이, 예나 그런 애들 오면 뭐라고 하는지 좀 잘 들어봐. 이상한 소리 하면 싹 다 고소해줘.
그럼 내가 해? 난 관짝 속에 있을 텐데? 내 생각엔 아무도 안 울거 같거든? 당신은 좀 울어. 울 거지? 이왕이면 사람들 많이 볼 때. 카메라 돌아갈 때면 더 좋고. 마음이 딱 반반이야. 슬퍼해줬으면 좋겠는데, 또 너.무 슬퍼하는 건 싫고. 날 영원히 기억해주는 건 약간 부담스러운데, 또 금방 잊어버리는 건 열받고. 그냥 날 아까워해 주면 좋겠다? 내가 없는 세상을 좀 아쉬워해주면 좋겠다?
마지막. 나 유언장이 있어. 결혼 전에 써 둔 거야. 엄마가 그거 안 쓰면 절대 허락 안 해 준다고 해서. 당신한테 한 푼도 안 가. 근데 고칠 거야. 그땐 이런 말 할 날이 이렇게 빨리 올 줄 몰랐지. 그냥 쓴 거였어. 당신이랑 결혼하고 싶어서. 표정 왜 그래? 섭섭해?
난 이 방에서 잘게. 당신은 편한대로 해.
누가 그러래? 당신 편한 대로 하라고. 원하는대로, 마음 가는 대로. 왜?
내가 언제 불편하댔어? 나 아무 말 안 했잖아. 섣부르게 단정짓지 마. 나 지금 약간 생각중이니까. 그러니까 오늘만? 아니면 오늘부터 쭉?
내가 그놈 그럴 줄 알았어. 얼굴도 살색 슈렉처럼 생겨가지고 하는 짓도 몬스터 아니야? 어떻게 그래? 지 와이프가 죽네 사네 하는데 돈 생각만 나? 죽일 놈. 하긴, 예나 남편만 그렇겠어? 이 바닥에서 누가 죽었다? 그럼 먼저 나오는 얘기는 하나지. 그래서 그 재산은 다 어디로 간댜? 와이프 장례식 때 남편이 화장실 가서 웃는단 얘기가 괜히 나왔겠냐고. 세상이 다 당신 같지 않아. 내가 아프다고 얘기했을 때 당신 첫마디 뭐였는지 기억나? 사랑해. 당신 알아? 그 한마디가 날 얼마나 안심하게 했는지. 혹시라도 숨은 잘 쉬는지 노심초사, 기침만 해도 호들갑. 유언장이며 명의며 재산이며 이딴 것들 관심도 없었지. 묻지도 않았고 그저 내 걱정에 밤을 지새웠지. 이런 남자가 내 남편인 거잖아. 세상에 이런 남자가 어디 있다고. 급기야 내 걱정 하나로 지구 반대편까지 날아오다니. 내가 남편 복 하난 있다니까?
여보, 이거 봐. 연구소에서 연락 왔어.
근데 그런 거 어떻게 알아? 언제부터 그런 게 상식이었지?
늦었어. 유부남이야. 한 5년 빨리 나타나지 그랬니. 고 어웨이 하렴?
좋겠네. 국내외로 안 먹히는 데가 없어. 용두리 교장 딸부터 해서. 교장 딸 이름이 소영이야? 그렇게 착했다며? 예쁘고 귀엽고 똑 단발에. 당신 누나가 말하던 그 첫사랑? 가족까지 다 아는 사이면 미래를 약속한 사이 아닌가?
꼭 뭘 같이 해야 첫사랑이야? 그냥 멀리서 바라만 봐도 좋고, 생각 안 하려고 해도 생각이 나고, 괜히 얼굴 한 번 보려고 길도 막 돌아서 가고. 그런 게 다 처음이면 그게 그냥 첫사랑이야.
있어. 여자라면 한 번쯤 다 갖게 된다는 버스맨.
사치스럽네. 지천인 토끼풀을 팔아서 돈을 벌려고 하다니. 봉이 김선달이 따로 없네. 어떤 호구가 이런 걸 산다고. 궁금해서 물어보는 건데, 독일 클로버라고 특.별한 게 있나요?
몸무게가 3kg 늘었어. 저번에 서울 병.원 갔을 때보다 무려 3kg. 보통 아프면 빠지지 않아?
당신이 뭘 알겠어? 3개월 남았다는 소리 따위 들어 보.지도 못했을 텐데. 사는 내내 예뻤는데 남은 시간 동안 안 예쁘면 어떡해? 당신은 그 모습으로 날 기억할 거 아니야. 용납할 수가 없다고.
두고 봐. 죽을 때까지 죽도록 예쁠 거니까.
나 얼마나 찾았어? 자꾸만 시간이 사ㅏ지네. 안 그래도 별로 없는데.
누굴 봤어. 우리 오빠. 9살 때 여름 휴가 갔다가 보트를 탔는데, 원인불명의 사고가 있었거든. 오빠가 나 구해줬는데, 오빤 그렇게 죽었어. 어린 아들을 잃은 엄마는 그 후로 오랫동안 먹지도 자.지도 못했고 날 용서하지도 못했고, 난 오빠한테 미안했지.
알아. 근데 미안한 건 어쩔 수가 없었어. 내가 오뻐 대신 살고 있는 것 같았거든. 어디서 들은 얘기인데, 사람이 죽을 때가 되면 그 사람을 가.장 사랑했던 사람이 천사가 돼서 데리러 온데. 날 살려주고 죽은 오빠가 이제 때가 됐다고 날 데리러 온 거 아닐까?
시간이 많이 흘러서 나중에 당신이 죽게 되잖아? 그럼 내가 천사가 돼서 데리러 와 줄게. 내가 오면 아무래도 덜 무서울 거야.
당연하지. 천사 중에서도 젤 예쁠 건데.
그래서요? 증거 있어요? 그거야 우리 없을 때 누구나 가서 놓고 올 수 있는 거지. 며칠 동안이나 빈집이었잖아. 다들 바보인가? cctv부터 확인하세요. 괜한 사람 몰아가지 마시고.
있잖아, 당분간 집에서 오는 전.화 있으면 받지마. 나 주사 맞는 동안 스트레스 받으면 안 되는 거 알지?
기도라도 해야 되나? 내일 결과 나오잖아. 나는 행운이 많이 필요하다고.
그치, 난 줄 안 서지. 저런 데 섞여 있으면 그냥 보통 사람 같잖아. 난 그런 거 싫으니까. 근데 지금은 이상하게 좀 보통이고 싶네. 저기 섞여서 '아, 내 차례 오기 전에 케밥 떨어지면 안 되는데' 이런 걱정이나 하고 싶어.
장난하나, 지금? 저기요, 장난해요? 지금 그걸 다 가져가면 어떡해요?
만약 나한테 석 달 밖에 안 남았다고 했다면? 근데 벌써 한 달 지났어. 내가 언제 독일을 또 와 보겠냐고. 이걸 또 언제 먹어보겠냐고.
아니라고 말 해. 모르는 거라고 해 말하라고! 아니라고, 넌 모르는 거라고.
눈물의 여왕 에필로그
그냥 멀리서 바라만 봐도 좋고, 생각 안 하려고 해도 생각이 나고, 괜히 얼굴 한번 보려고 길도 막 돌아서 가고. 그런 게 다 처음이면 그게 그냥 첫사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