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연애파, 식몽군!_이제 알게 된 오서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5. 3. 02:24

연애파, 식몽군!_이제 알게 된 오서붕

 

 
 

아니. 우리 공주 옆에. 저 훤칠한 남성은 누구야.

눈에 너무 잘 들어오는 거 있죠?!?!?!?!?!?!?

진짜 누구야!!!! 하다가 저 남배우가 찍은 필모 중에 많은 사람들이 추천해 준 작품

<연애파, 식몽군!="">을 보게 되었습니다,,

'오서붕X마몽유'가 말아준 로맨스 드라마

가볍게 보기 좋았던,,

웃으면서 행복했던 띵작 로맨스!!

'팡옌'은 더빙에 뛰어난 재능이 있으나 어릴 적 트라우마로 무섭거나 긴장되는 상황에서 심리적 몽유병 상태에 빠진다. 어느 날 몽유병 증상으로 의식을 잃고 넘어지려던 순간 영화 제작자 '스멍'의 도움으로 회복한다.

그러나 '팡옌'은 그를 스타 가수이자 '스멍'의 형인 '스이'로 착각하게 되고, 세 사람은 오해 속에서 삼각관계에 빠지게 된다.

정보

편성 : 아이이치(iQiyi)

방송일 자 : 2020

에피소드 : 24부작 (편당 35~40분 분량)

스트리밍 : 티빙, 왓차, 웨이브


줄거리 읽으셨나요.

삼각관계

이 美친 삼각관계 로맨스 드라마 주인공들~

팡옌 役_마몽유

스멍 役_오서붕

스이 役_라정


존 잘 남성의 작품.

 

저 얼굴로 찍어준 맛있는(?) 로맨스.

지금부터 시작.


어릴 적 트라우마로 심리적 몽유병이란 질병을 갖고 있는 여주 '팡옌'

순간적인 압박과 무서움 긴장 등등으로 그 병의 증상이 나타난다.

 

성우인 여주는 긴장한 나머지 병 증상이 일어나고 그녀의 독백으로 드라마 시작.

그리고

거짓말같이 (미래) 남자친구 등장.

약간 도깨비 오스트 들려야 됨.

아니 근데 약간 연출 Like <도깨비> 같지 않나요,,

열어분 근데 이 드라마 클리셰를 거의 대접으로 들이부은 드라마..

개맛도리임.

옷깃만 아니 그냥 한 프레임에만 걸쳐도 연인이 되듯.. 이 둘이 동거하게 됨.

(키캬캬캬캬캬ㅑ캬컄컄ㅋㅋ키캬캬킼캬)

동거하는데 규칙 적어 놓은 건 okay

근데 저 소음 측정깈ㅋㅋㅋㅋㅋㅋ

데시벨 측정기가 왜 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좋은데(????????)

저저 눈빛 봐,, 저 눈에서 꿀 떨어질 생각하니까,,

벌써 재미있다.

벌써 맛있다..

본격 동거 생활 시작.

시작됐다. 이상한 기류.

가장 행복한 기류.

'오서붕'의 '스멍'연기 너무 좋음.

저저 술에 취한 상태로 짝녀 바라보는 저저 눈빛 봐,,

나까지 홀림.

보면 '스멍'은 자연스럽게 '팡옌'에게 스며든 게 보인다.

어떠한 큰 계기보다는 자연스럽게 스며든 그이.

그리고 '팡옌'은 저런 눈빛 보내주고 자기 챙겨주는 남성에게 조금씩 호감을 보임.

아니 요론 상처도 외과 가서 드레싱 받자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

드레싱 받아서 어쩔 수 없이 같이 살고 있는 남주가 머리도 감겨줌

(키캬캬캬캬캬ㅑ캬컄컄ㅋㅋ키캬캬킼캬키키컄)

(솔직히. 반해 안 반해. 개죠음.)

동거 계약 기간이 끝나가는 무렵 '팡옌'은 '스멍'과 좋은 추억을 남기기 위해 계획을 세운다.

 

.. 좋은 추억을 만들기기 전에 순간이 추억이 되겠는걸,,

여차저차 여주가 준비한 장소에 도착.

바로 롤러스케이트장

 
 

연출.. 예쁘지 않나요..🥹

풀로 투 샷 클로즈 발..🥹🥹

영상으로 보면 더 예쁘고 간지럽습니다..

나도 롤러스케이트 데이트하고 싶어.

나도 해줘(누구한테 하는 말임?)

 

- 손 놔요

- 싫어요

(포옥 안김)

(키캬캬캬캬캬ㅑ캬컄컄ㅋㅋ키캬캬킼캬키키컄ㅋㅋ캬카캬카캌)

이거 이거 좋은 데이트다 진짜.

그러고 밤이 되었습니다.

여주 아주 귀엽게 호수의 신에게 소원 빌기

남주 뒤에서 조용히 미소 짓기.

이게 사랑 아니면 뭔데.

 

헐헐헐

너무 예뻐,,

진짜 남주에게는 최고의 추억이자 선물 아닌가.

저러고 바로 여주는 다시 살던 곳으로 떠나고 텅 빈 집에 혼자 지내는 남주.

자신의 마음을 늦기 전에 전하려고 한다.

 

고백 전 호수의 신에게 빌었던 여주를 따라 소원을 빌더니

눈이 내림.

역시 대표님은 달라.

(자본이 짱이다)

(???)

그리고 그이의 고백 시작.

 
 
 

"我爱你"

진심을 담은 저 눈빛..

아직도 귓가에 목소리가 맴돈다..

나도 사랑해,,(?)

다음날,,

??????

아놔 대표님.. 실연 당한 거 다 티 내면 어떡해요.. ㅋㅋㅋ

아니 근데 왜.

왜 좋아할 수 없는데

이유는 바로 자신의 병 때문임

(자문자답ㅋㅋㅋㅋㅋㅋㅋ)

어느 날 몽유병 증상으로 의식을 잃고 넘어지려던 순간 영화 제작자 '스멍'의 도움으로 회복한다.

그러나 '팡옌'은 그를 스타 가수이자 '스멍'의 형인 '스이'로 착각하게 되고, 세 사람은 오해 속에서 삼각관계에 빠지게 된다.

줄거리 중 한 부분을 보면 '스멍'의 도움으로 회복되었지만

'스이'로 착각해 그에게 안기거나 그의 도움을 받아야 자신이 회복된다고 믿는다.

그래서,, 그의 고백을 받을 수 없다고 하고...

아 진짜 언제 오해 풀림.

저 남자가 너의 남자라고!!

서로 아픈(?) 시간을 보내다가

'스멍'이 교통사고가 났다는 소식을 듣는다

그래서 바로 병원에 달려옴.

그리고 시작된 여주의 고백.

 

너무 잘 일어나서 두발로 서 있음.

 
 

너무 잘 듣고 있음.

저러다 여주 넘어가겠다 빨리 등장해라.

바로 ☆등장☆

꺄아아아가아가아아아아가아아아ㅏ아아아가가악아가아가가

하,, 시작됐다.

눈꼴 시린 (달콤한) 연애질

손 놓으면 도망갈 거 같다면서 샤워할 때도 손잡고 샤워하는(?)

아니.. 그럴 거면 그냥 같이 샤워하지(????님 뭔 솔???)

아니 근데 씻은 거 아니었음....?

왜 머리 세팅하고 자는 건데...

님 머리 다 내린 거 너무 아름다웠는데,, 너무 내꺼 같았는데(??)

혼자 너무 어이없어서 웃었음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같이 잔다고??????

아니 근데 사귀고 말 편하게 하는 남성,,

내 맴이 다 설레요~

 

자면서 과거 이야기하는 거 국룰.

알고 보니 어릴 때 남주는 납치를 당하는 사건이 있었고.

그때 만났던 여자아이가 있었다는데..

아니 근데 뭔가 느낌이 오지 않나요,, 뭔가 둘이 만났을 거 같은,,

그런 느낌..!

느낌이고 뭐고 둘이 이쁘다,, ㅎ

 

아놔 진짜 영상이 안 끝나요(당연함 움짤임.)

'오서붕' 눈빛 봐 별이 박혔는데 꿀도 떨어져..

오빠 날 가져(?)

좋아.

너 아님. 너 아닌 거 알잖아. 너 아닌 거 아는데 거짓말하면 산타 할아버지가 선물 안 줌.

그리고 '스이'가 쏘아 올린 작은 오해가

둘을 헤어지게 만듦.

'스이'가 옆에 있어야 '팡옌'의 병이 회복된다는 것의 오해를 알게 된 '스멍'

그래서 헤어지자고 함.

진짜... '스이'.. 너를 미워해.

나 짜증 나게 하지 마.

중간에 여주가 위험에 빠지게 되는데,,

그걸 알게 된 '스멍'

바로 달려가서 구해주고 둘이 다시 염천 커플 됨.

 

'팡옌' 말하는 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자려니 하고 살랰ㅋㅋㅋㅋㅋㅋㅋㅋ

맞음. 둘이 평생 같이 살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코미디도 매 회차마다 있는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

거위 고기에 기겁하는 이유,,?

연기 때문에 거위를 키웠었음ㅋㅋㅋㅋㅋㅋㅋ

거위 산책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니나 다를까 앞서 이야기했던 납치 사건에서

'스멍'과 '팡옌'이 납치됐던 게 맞았음.

그래서 '팡옌'의 트라우마는 '스멍'과 같이 있어야 회복이 되었던 것.

그 시절에 느꼈던 안정감(?)을 지금에서도 느끼는..

둘이 천생연분이란 것임.

 

뭐가 진짜임.

나 진짜 너무 혼란스러웠던 회차였음..

여러분 궁금하죠?

당장 <연애파, 식몽군=""> 보세요.

결과는 둘이 잘 되긴 해요.

근데 그 사이에 많은 일들이 있고

진짜 중간에 '스이' (심한 말) 내가 처리할 뻔했어요...

하지만 결론은 왕자님과 공주님은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둘의 결혼식을 보여주지 않아 조금 아쉽지만

24부작으로 35~40분가량으로 며칠 만에 달리기 편해요.

겨울에 느끼는 따뜻한 설렘.

그리고 아주 연애하고 싶게 만드는 그런 드라마.

<연애파, 식몽군!=""> 꼭꼭꼭 보세요!!!

(사랑한다 '오서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