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화 원더랜드 줄거리 등장인물 예고편 개봉일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5. 3. 02:25

 

박보검 배수지 영화 원더랜드 줄거리 등장인물 예고편 개봉일 정보

 

영화 [만추]의 감독이자 이 인연으로 탕웨이와 결혼하기도 한 김태용 감독의 네 번째 장편영화 [원더랜드]는 '세상을 떠난 가족, 연인과 영상통화로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 예전 같으면 가상의 이야기로 느꼈겠지만, 요즘은 어느 정도 현실화 된 부분이 있어서 각 인물이 어떤 사람을 그리워하며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지가 궁금한데, 아직까지 캐릭터 소개가 나오지 않아서 예고편에서 보여지는 상황을 통해 일정 부분 추측만 가능한 것 같습니다.

 

확실히 사망한 인물로 보이는 건 바이리(탕웨이)와 태주(박보검)이고, 해리(정유미)와 현수(최우식)는 각각 다른 가족을 떠나보낸 게 아닌가 싶은데요. 해리가 빈 식탁을 어루만지고, 현수는 꽃바구니를 들고 빈 침대를 보고 있어서 서로 관련성이 없는 인물로 느껴지더라고요.

그렇게 바이리는 딸과 엄마, 태주는 연인 정인(배수지)과 영상통화 하는 모습이 비춰졌고, 해리와 현수도 누군가와 영상통화를 하는데, 특별출연으로 공유가 등장한다고 해서 평소 친분이 깊은 정유미의 사연과 연결된 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해리와 현수는 아직 정확히 파악이 안돼서 앞서 말한 내용이 틀릴 수도 있지만, 결과적으로 사랑하는 가족, 연인을 떠나 보낸 뒤 힘든 시간을 가진 사람들이 원더랜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야기인데, 이걸 장편영화로 담아낸 점에 있어선 상상이 잘 안되더라고요.

보통 2시간 가량 정도 되니 영상통화만으론 여러 장면을 만들어 내기 어려울 것 같아서 사망하기 전의 이야기가 많이 그려지지 않을까도 싶은데, 감독과 배우 라인업을 보면 기대감을 갖기엔 충분한 것 같습니다.

오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원더랜드' 서비스의 브랜드 광고 컨셉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한 이별' 이후 '언제 어디서든 다시 만날 수 있는 원더랜드의 세계관을 알리며, 영상통화를 통해 일상을 나누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지금보다는 좀 더 미래의 얘기 같지만 곧 실현될 것도 같은. 그리고 영상통화를 하는 인물들의 표정은 밝지만 사연 자체는 굉장히 슬플 것이 예상되기에 웃는 얼굴이 마냥 행복하게 느껴지진 않더라고요.

[원더랜드]는 박보검이 입대 전 촬영한 작품이면서 2021년 5월 초에 모든 촬영을 끝냈기에 꽤 늦게 개봉함을 알 수 있는데요. 개봉일은 6월 5일로 확정되었고, 각 인물의 스토리는 공식 예고편이 나오면 좀 더 확실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영화 정보

제목 : 원더랜드

영제 : WONDERLAND

개봉 : 2024. 6. 5.

장르 : 드라마

국가 : 한국

감독 : 김태용

출연 :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제공/배급 : (주)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작 : 영화사 봄, 기린제작사


원더랜드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한 이별!

언제 어디서든 다시 만날 수 있다면...

영화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랍니다.

 

과연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을까?

공개된 캐릭터 스틸컷과 티저 예고편만 보아도 원더랜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무척이나 행복해 보이는데요.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한 이별!

언제 어디서든

다시 만날 수 있는 원더랜드!

 

사랑하는 사람을 다시 마주할 수 있다면...

이제는 더 이상 먼 미래의 이야기가 아니죠!

기분 좋은 상상으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원더랜드'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최초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원더랜드' 브랜드 서비스 광고 영상 같이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짧지만 인상적인 영상 직접 확인해 보세요.

 


김태용 감독의 신작!

6월 5일 대개봉!

무척이나 기대되는 작품인데요.

이 영화는 김태용 감독이 오랜 기간 기획하고 개발에 몰입한 작품으로 드디어 6월 5일 개봉을 확정 지었답니다.

1999년 영화 '여고괴담2'로 데뷔한 김태용 감독은 '가족의 탄생', '만추'로 연출력을 인정받으며 많은 상을 수상 하였지요.

2006년 제27회 청룡영화상 감독상 (가족의 탄생)

2007년 문화관광부 오늘의 젊은예술가상

2007년 제44회 대종상영화제 시나리오상, 작품상 (가족의 탄생)

2011년 제20회 부일영화상 최우수 감독상 (만추)

 


역대급 호화 캐스팅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와! 초호화 라인업으로 캐스팅부터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드는데요.

 

역대급 배우들의 총출동으로 촬영 전부터 큰 화제가 되었지요.

2010년 영화 '만추'를 통해 김태용 감독과 인연을 맺어 2014년 부부가 된 탕웨이의 출연 또한 관심이 가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존재감으로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해지네요.

김태용 감독 & 탕웨이 부부

또 영화 '건축학 개론'으로 국민 첫사랑이 된 수지와 '서복', '응답하라 1988'의 박보검이 이 영화에서 연인으로 첫 호흡을 맞춘다고 하니 이 또한 기대되는 관람 포인트 중 하나랍니다.

 

'82년생 김지영', '잠'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 준 정유미와 '기생충', '살인자ㅇ난감'으로 단단히 자리매김한 최우식까지 호화 캐스팅 출연진을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영화가 될 것 같은데요.

 

여기에 한 명 더!

특별 출연으로 공유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것은 보너스랍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중한 순간!

따뜻한 감동이 있는 영화 '원더랜드'를 기다리며...

★원더랜드★

6월 5일 대개봉!

영화관에서 만나보세요.